본문 바로가기
맛집로드

남당항 삼형제 수산 새조개 축제 쭈꾸미 해삼 멍개 피조개

by 스윗_대디 2023.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빠중개인(Dadbroker)입니다.

 

홍성남당항에서 새조개 축제가 막바지에 다다랐죠.

 

축제기간 : 1월 14일 ~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데,

지금은 새조개가 좀 작아졌어요.....

 

그래도 맛은 있어요. 대신 주꾸미의 알이 꽉 차 있네요.

수조

서비스로 나온 쭈꾸미 튼실하고 알이 꽉찬 머리를 가지고 있었어요.

쭈꾸미

안녕~~~ 쭈꾸미~~~

맛있었다. 고맙다....

안녕 쭈꾸미

시작 전 사진만 찍고, 먹는 사진, 먹은 후 사진 한 장 없는 포스팅....

먹느라 정신없고 다 먹고는 배 불러서 자빠진 포스팅....

내돈내산이니 그럴 수 있겠죠. ㅋㅋ

해삼과 조개들

한 창 축제 기간보다는 약간 작지만, 그래도 큰 놈들이 있었고,

맛도 좋았습니다. 2kg에 1kg 더 주문해서 먹었네요...

새조개

해삼은 참 맛있어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

해삼

2Kg 한상 차림입니다. 김치도 맛있었어요. 고추가 안 매운 게 좀 흠이긴 했지만, 샤브 국물이 맵더라고요.

아이들은 매워했어요. 아이랑 같이 가시면 샤브국물의 육수를 좀 의논하셔야 할 것 같아요.

어른들에게는 얼큰하니 좋았는데, 우리 애(6살)은 매워서 못 먹더라고요.

새조개 2KG
기본 샤브샤브
쭈꾸미

2023년 마지막 새조개 축제..

며칠 안 남았으니, 먹으러 가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홍성 남당항 20회 새조개 축제

맛나게 드시고, 칠갑산 출렁다리 또는 광천토굴새우젓 시장에 놀러 다도 재미있어요. 장서면 사람들 많더라고요.

아래는 출렁다리 놀러 간 영상 올립니다. 

https://youtu.be/g6oFtBG4PdE

칠갑산 출렁다리 에코워크 네트챌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