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의 일상~~~

대전 관저동 꼬마돌고래 오감놀이 어린이스파

by 스윗_대디 2019. 3. 4.
반응형
대전 어린이스파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다니엘 매번 가보고 싶었으나 도착시간이 늦은 관계로 놀지를 못했네요.

그래서 이번엔 예약하고 일찍 갔습니다.

2시간정도 노네요.
오감놀이랑 로로잉 40분
그리고 온수풀에서 40분
마무리로 샤워~~

전화하고 방문하세요. 정원이 있어서 예약해야합니다.

노는 아이들을 기디리는 부모들을 위한 음료서비스~~^^ 부모님입장권 5처넌에는 음료가 달려있네요.
긷다리는 시간에 갈증해소는 됩니다.

영육아를 위한 보행기도 비치돼어 있습니다. 동생은 보행기에 만족하는걸로~~^^

형아는 열심히 오감놀이중이네요.
뻥튀기로 오감놀이 중이랍니다.

집에선 뻥튀기 먹는거였는데 여기선 조물락 꼬물락 거리고 노네요.

성인들을 위한 음료 커피류와 스무디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인 추가 주문은 3처넌~~~

집에 낙서한다고 혼났었는데 여기선 신나게 낙서중~~^^

낙서=즐거움

원없이 장난치고 있네요.
아이들의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습니다.

이제 대망의 온수풀~~^^
오감놀이와 드로잉이 끝난후 간단히 씻고 온수풀에서 볼풀과 여러가지 장난감을 가지고 신나게 놀고 있습니다.

어느덧 시간은 흘러 엄마와 샤워하러 가고 마지막 타임이라 직원분들이 사용한 장난감과 온수풀 청소에 여념이 없네요.

매일 마지막 타임 끝나고 청소청소청소
우리 아이들을 위해 고생이 많습니다.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