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드

[금산맛집]오복 뒷박고기 영양돌솥밥 뒷고기(항정살, 특수부위) 찌그리찌개 열무냉국수 쭈꾸미양념볶음

by 스윗_대디 2015. 4. 24.
반응형

오늘은 울허니가 에 걸려서 점심으로 매운 공주칼국수를 먹으러 가다가~~~


새로 생긴 식당을 발견하고 급선회 했다.


옛날 전통 영양돌솥밥~~^^


체력이 딸려 감기에 걸렸으므로 영양을 듬뿍 채워주기 위해 선택한 영양돌솥밥~~


들어가자마자 자리 잡고 앉으신 우리 마나님 점심시간이 좀 지난 상태여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중앙에 딱 버티고 있는 TV.... 눈이 TV로만 가요...



여기 주메뉴는 뒷박고기네.. 우린 오늘은 영양돌솥밥 먹으러 와서 고기는 다음에 먹기로 했다.

근데 고기가 무지 저렴하네요.

500g이 2만원 진짜 다음에 먹으러 와야겠다.


오픈주방을 선택하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요즘은 다들 청결을 우선으로 해서 주방도 깨끗해야 사람들이 밥 먹으러 오는 것 같아요. 지저분하면 다음에는 안가게 되는데 여긴 너무너무 깨끗했네요. 사장님의 소소한 취미가 돋보이네요. 담금주~~를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아님 술을 좋아 할 수도.....


일단 식사 나오기전에 우리 다니엘 식사 먼저~~




반찬이 정갈하게 담겨서 나오네요. 영양돌솥밥 세트에 찬이 없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건데... 이거 가격이 5천원짜리입니다. 가격대비 반찬 셋팅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만원의 행복이네요.(2인분) 


주문하면 바로 무쳐주시는 겉절이가 약간 달았지만 그래도 신선하더라고요.


시래기된장국 같습니다. 이거 의외로 맛이 좋았어요. 진짜 이만한 가격이 이정도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사장님이 이윤을 안보실려는지 정이 넘칩니다


영양돌솥밥!!


내가 생각한 것과 조금 달랐지만(밤, 대추, 은행 인삼 등등×)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이정도로 대만족하는 걸로~~

한약재가 많이 들어간건 돈 더주고 먹어야지.. 내가 너무 도둑놈 심보를 가졌던것 같다. 



일단 밥을 덜어 놓고 숭늉 작업 완료~~


그 동안 시래기 된장국은 잘 끓고 있어요~~



영양돌솥밥과 시래기 된장국

늦은 점심이라 그런건지 아님 너무 맛있어서 그런건지 정신없이 흡입했네요. 

제 입맛엔 잘 맞았어요.


난 다 먹고 울 다니엘 안고 식당 산책중~~ 울허니는 TV에 빠졌네요.


자연산 능이주~~~ 냉면육수통 같은데 왠 능이주~~~

궁금해서 물어보니 개업한지 얼마안되서 사장님이 담갔데요. 

고기 드시는 손님들 개업주로 주실려고요.

난 고기 안 먹었지만 술앞에서 기웃거리니 맛보라고 주셨다.

ㅋㅋ 기웃거리면 역시 먹는게 생겨~~ㅋㅋ 


담에 가면 설악영지 한잔 하고 싶다.ㅋㅋㅋ


능이주~~ 많이는 안되고 한잔만 마셔보자~~ 침전물이 있지만 이게 다 버섯이겠지 능이버섯 ㅋㅋ


다음에 꼭 뒷고기랑 같이 이 버섯주를 먹을 테다. 입안에 버섯향이 싸한게 너무 좋았어요. 


오복뒤박고기(다음, 네이버 에서 이렇게 검색이 되네요.) 수정하셔야 할 것 같아요. 

간판(오복뒷박고기)이랑 상호명이 좀 달라요.


신주소 = 충남 금산군 금산읍 비범로 38

구주소 =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25-4

전  화 = 041-751-9533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소문이 많이 안난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음식과 매장과 주방이 다 깔끔합니다.


점심으로 영양돌솥밥은 최고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