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드

대전맛집 관저동 이순신 소국밥 화끈한 겉절이가 있는 국밥집

by 스윗_대디 2019. 2. 10.
반응형
국밥하면 실비집이 생각나죠
매운김치를 한조각씩 잘라서 먹는
그 매콤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꼈던
실비집 김치를 이순신 소국밥집에서
느껴보세요!

이순신소국밥집은 국밥만 질하는게 아니고 살치살이 붙어 있는 꽃등심

육회 육사시미도 있고
전골 매뉴도 있네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도 꼭 도전해 볼
김치말이 국밥을 꼭 용기내서
드셔보세요. 국물이 시원합니다.

여자는 남자 말을 잘 듣고
남자는 여자 말을 잘 들어봅시다.

서로에게 좋은 일만 생길겁니다.

YISUNSHIN SOKUKBAB
이순신 소국밥

소국밥 따로국밥 소머리국밥 도가니탕
육사시미 육회
매운소갈비찜 냄비불닭발
깍뚝등심이 메인메뉴같네요.

저흰 고기를 먹을 시간은 없어서 간단히
국밥으로 주문해봤어요.

소국밥

따로국밥 특

소머리국밥 특

청양고추로만 양념한 겉절이입니다
캡사이신을 안 넣었다네요.

깍두기는 맵지 않고 달달합니다.

겉절이가 너무 맛있어서
흰쌀밥
생각납니다.

이순신 소국밥집을 이용할때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써 놓았어요.

저도 따로국밥을 조금 먹다
김치를 말아 봤습니다.
약간 느끼했던 국물맛이 새로운
메뉴로 재창조된 느낌이랄까!

김치는 맵지만 국물에 넣어 먹으면
많이 맵지는 않아요.
시원한 느낌이 더 많으니
처음부터 김치를 말아드셔도 돼고
좀 드시다가 말아먹어도 좋습니다.

이순신 장군님의 업적은 역시 대단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