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드

대전맛집 탄방동 원두막 칼국수 쭈꾸미볶음 두부두루치기

by 스윗_대디 2023.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빠중개인(Dadbroker)입니다.

 

날씨가 하루하루 다르게 따뜻해지고 있네요.

여름이 빨리 왔으면 합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대전 탄방동 맛집 

#원두막 을 소개합니다.

 찾아오시는 길 : https://naver.me/xkxLm0zu

원두막 얼큰이 칼국수

얼큰한 얼큰이 칼국수와 함께 주문한 주꾸미볶음 2인분

양도 많고 쭈꾸미가 맛있었습니다.

 

항상 이쁜 사진을 올려야 하는데,

왜 이리 먼저 먹는지..

죄송하네요.

쭈꾸미 볶음

밥과 함께 먹는 쭈꾸미볶음 너무 맛있었어요.

칼국수는 국물 대용으로 얼큰하고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쭈꾸미 세트에 나온 청국장도 맛있었어요.

냄새도 별로 안 나고, 건강해지는 느낌!

가격도 그리 비싸지는 않았어요.

원두막 메뉴판

주차가 약간 문제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와서 좋았습니다.

 

맛있고, 즐거운 식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