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드

[금산맛집]이본가 숯불 석갈비 갈비탕 물냉면 놀이터 있는 식당

by 스윗_대디 2023.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빠중개인(Dadbroker)입니다.

 

또 또 늦은 포스팅....

ㅋㅋㅋ

 

항상 먹는 거에 바빠 제대로 된

사진이 하나 없었는데,

이번엔 잘 찍었습니다.

 

맛이 없어서 찍은 게 아니고,

진짜 먹기전 사진을 찍어 봤어요.

 

성공했네요.

근데 처음 사진만 있고,

정신없이 먹느라 중간중간 사진이 없네요. ㅠㅠ

 

이본가 숯불갈비

이쁘게 잘 나왔죠.

ㅋㅋ 뿌듯하네요.

간만에 잘 찍은 사진

 

김이 모락모락 숯불갈비

애들이랑 같이 가면,

고기를 구울 필요가 없어서 좋은

#이본가 #숯불갈비

이본가 숯불갈비

이본가 #갈비탕 도 맛있어요.

즐거운 점심시간 즐기세요.

가족과 함께 가족이 최고예요.

친구들 만나서 술 먹고 놀 시간에

가족과 같이 지내세요.

 

자신이 술 먹고 논 시간은 생각하지 않고,

여행 못 갔다고 하소연하지 마세요.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많을수록

자녀들과 와이프는 즐거워합니다.

최고로 한심한 사람은 돈 없다고 하면서

친구들과 술 먹고 노래방 가는 한심한 인간들이죠.

 

그 돈이면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

맛있는 식사가 가능합니다.

이본가 갈비탕

술과 유흥을 즐기지 마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본가 물냉면

음식 소개와는 다르게 갑자기 든 생각....

 

술로 인해 발생한 본인의 잘못을 잘 인지하기 바랍니다.

술 먹고 큰 잘못을 했으면,

당분간 술은 입도 안 될 것 같은데....

 

참 한심한 사람들이 많네요.

 

푸념이었습니다.

 

암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