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니의 일상~~~

사천 백천사 와불 백천용정수 와룡산 삼천포항 여행

by 스윗_대디 2023.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빠중개인(Dadbroker)입니다.

 

즐거운 여행 사천으로 떠난

2022년 10월경 단풍놀이네요.

성당 다니는데, 대부분 산에 놀러 가면 

사찰이 있네요.

 

산만 가면 이렇게 사찰에 들려보니,

다니엘은 절을 너무 좋아하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어울리지 않는 상이죠,

달마상인거 같은데,

죄송한 말씀이지만, 체격이 상당히 커요.

삼천포항에 구름도 이쁘고,

바다도 아름답네요.

바다만 오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백천용정수 불순한 의도를 가진 자를 가린다는

용정수 신기하게도 저는 연꽃이 안 폈는데,

같이 가신 분은 연꽃이 피더라고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가끔 여행을 떠나 힐링하는 것도

새로운 인생을 사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